
하만 럭셔리 오디오 그룹(HARMAN Luxury Audio Group)은 2025년 뮌헨 하이엔드 오디오 쇼에서 세계 최초로 마크 레빈슨 600 시리즈를 발표했다. 이번에 공개된 600 시리즈는 음악적 충실도를 향한 마크 레빈슨 브랜드의 전설적인 노력에 새로운 장을 열 것이며, 프리앰프와 파워 앰프의 가능성을 재정의하며, 마크 레빈슨 특유의 파워, 정밀함, 그리고 순수함을 선사할 것이다. 600 시리즈로 세 가지 새로운 레퍼런스 제품을 선보였는데, No. 626 듀얼-모노럴 프리앰프, No. 632 듀얼-모노럴 앰프, 그리고 플래그십 No. 631 모노럴 앰프이며, 모두 미국에서 설계, 엔지니어링, 조립되었다.
마크 레빈슨 600 시리즈에 대해 하만 럭셔리 오디오의 제품 전략 및 기획 담당 수석 이사인 짐 개럿이 아래와 같이 말했다. ‘600 시리즈는 50년 넘게 사운드의 예술과 과학을 터득해 온 정수를 보여 줍니다. 또한 기술적인 탁월함을 넘어, 숨막힐 듯 선명한 음질로 음악 공연의 감정, 파워, 그리고 뉘앙스를 담아내며, 대담한 새로운 디자인과 타협하지 않는 성능을 갖춘 600 시리즈는 우리의 유산에 경의를 표하며, 가장 안목 있는 청취자들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입니다.

더 많은 것을 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제작된 600 시리즈
마크 레빈슨은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하이파이 오디오 분야에서 가장 존경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매김해 왔다. 그들의 새로운 600 시리즈는 시각적으로 압도적인 동시에 음향적으로 투명한 부품을 통해 이러한 전통을 이어 가고 있다.
각 모델은 마크 레빈슨의 독자적인 퓨어 패스(Pure Path) 회로 철학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으며, 견고한 알루미늄으로 제작되고 흑요석 아래 불씨처럼 빛나는 레드 시그니처 조명으로 포인트를 준 마크 레빈슨의 상징적인 테크토닉(Tectonic) 산업 디자인이 특징이다. 맞춤 제작한 케이스부터 유리 코어, 기계적으로 분리된 풋 구조까지, 모든 디테일은 성능과 순수함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을 보여 준다. 이러한 요소들은 단순히 듣는 것이 아니라, 느끼는 것을 목표로 삼고 있다.

No. 626 - 아날로그 영혼과 디지털 정밀함이 만나는 곳
No. 626 듀얼 모노럴 프리앰프는 아날로그 신호 경로와 고해상도 디지털 코어를 결합해 탁월한 음질을 선사한다. 6개의 디지털 입력을 통해 최대 32비트/384kHz PCM 및 네이티브 DSD 오디오를 디코딩할 수 있는 Precision Link Ⅲ DAC가 핵심이다. 아날로그 스테이지는 완전 밸런스드 Pure Path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며, Pure Phono MM/MC 포노 스테이지와 메인 드라이브 클래스A 헤드폰 앰프 등 모든 소스에 적합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모듈식 아이솔레이션, 듀얼 전원 공급 장치, 진동 감쇠 풋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이 프리앰프는 음악이 스스로 모든 것을 표현하도록 한다.

No. 632 and No. 631 - 순수한 힘, 무한한 감정
권위와 세련미를 동등하게 요구하는 분들을 위해 설계된 No. 632 듀얼 모노럴 앰프와 No. 631 모노럴 앰프는 공연의 전체적인 규모를 드러내는 역동적인 헤드룸과 선명도를 제공한다. 두 앰프 모두 클래스A/AB 작동, Pure Path 완전 밸런스 신호 경로, 그리고 모듈형 섀시에 내장된 견고한 토로이달 전원 공급 장치를 갖추고 있다. No. 632는 스테레오 유연성과 듀얼 모노 분리 기능을 제공하며, No. 631은 싱글 채널 파워 앰프로 타협 없는 성능을 발휘해 놀라운 임팩트, 깊이 있는 음색, 그리고 홀로그램 이미징으로 음악을 완성해낸다. 가장 까다로운 스피커를 구동하든, 가장 섬세한 악절을 표현하든, 600 시리즈 앰프는 놀라운 입체적 무대감과 우아함을 지닌 음악을 들려줄 것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