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샤넬가방은 꾸준히 인기가 많다. 특히 유명 방송인도 샤넬백 대기를 하는 것이 웹예능에 나오면서 더욱 실감을 할 수 있었는데 이런 열기는 지속될 것으로 예상이 된다. 그 이유는 고가의 명품백이 가격이 인하가 되는 일은 거의 없기 때문이고 단종이 되면 그 가치가 더 희소해지는 부분이 있어 점점 더 과열되는 일이 생기는 것이 당연하다.
고가의 샤넬 클래식을 가지고 있는 여성 소비자들은 그냥 샤넬 램스킨을 사용만 하는 것이 아니라 상태까지 관리하는 것이 당연해지고 있다. 샤넬 미니백은 시간만 지나도 가격이 점점 오르기 때문인데 그래서 샤넬 신상을 구매하고 가방의 가격이 떨어지지 않게 유지하는게 기본적인 구매 후 모습이 되었다.
이런 샤넬 핸드백은 가죽 자체도 굉장히 고가이고 민감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관리에 대해서 철두철미한 모습을 보이는 소비자들이 많지만 명품 크로스백에 자주 발생하는 얼룩이나 오염들을 제대로 케어하지 못하는 일이 있어 명품가방의 수명이 단축되는 일들이 발생한다.
특히 습한 날씨의 여름이 다가 오면서 명품에 생기는 곰팡이가 생기는 것을 주의 해야 한다. 가죽 자체가 세균이 살기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명품이라고 해도 피해갈 수는 없다. 곰팡이가 생기지 않도록 가죽이 청결해야 하며 이미 가죽 곰팡이 제거가 필요한 상황이라면 고가의 가죽을 다룰 수 있는 관리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
고가의 가죽에 사용이 가능한지 확인해야 하고 가죽에 자극을 줄일 수 있는 제품인지도 확인 해야 한다. 그런면에서 플뤼에가 이목을 끌고 있는데 명품 관리 제품이 다양하고 고가의 가죽을 다룰 수 있어 명품 관리 시작에 플뤼에 제품을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제품으로 직접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부담이 적다. 가죽클리너는 오염을 제거하는 용도 외에도 민감한 가죽을 관리할 때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도 높다고 한다. 가죽 보호성분이 있어 케어 제품으로 특화되어 있다.
이에 플뤼에 관계자는 “가죽은 청결한 상태를 유지해야 가죽의 컨디션 유지가 되어서 보다 오래 가방을 사용할 수 있다”라고 안내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플뤼에 공식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