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통합 앰프를 다시 설계하는 Marantz

고객이 Marantz에 기대한 탁월한 음질과 간편한 디지털 음악 스트리밍 액세스 - MODEL 40n에 스피커를 추가하면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 감상 가능

2022-02-24     월간 오디오 편집팀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오디오 컴포넌트 제조업체로 유명한 Marantz에서 최신 MODEL 40n 통합 앰프를 출시했습니다. 이 새 모델은 탁월한 음질의 새로운 표준을 정립했으며 방대한 디지털 뮤직 라이브러리, 팟캐스트 등에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정교한 디자인의 MODEL 40n은 무엇을 청취하든 장인 정신으로 만든 고성능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최고급 자재로 만든 MODEL 40n은 어느 방에 배치하더라도 우아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Joel Sietsema Marantz 회장은 “오디오 애호가가 아니어도 풍부하고 따뜻한 음질을 즐길 수 있다고 저는 믿습니다.” “MODEL 40n은 Marantz의 유명한 음질과 단순미, 아름다운 디자인, 최신 업그레이드, 강력한 성능이 절묘한 균형을 이루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고성능을 필요하면서도 단순미와 사용 편의를 원하는 고객에게 적합합니다.” 

극강의 단순미 - 스피커만 추가 
Marantz MODEL 40n은 오디오 애호가들이 수년 동안 복잡한 장비 더미 속에서 찾아 헤매던 음질과 대등하거나 보다 우수한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음질을 청취자에게 제공합니다. 이제는 단일 유닛을 청취자가 원하는 스피커에 연결하기만 하면 이와 같은 고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Spotify Connect, Amazon Music, Tidal, TuneIn 인터넷 라디오 등에 액세스하는 기능이 기본 탑재되어 있어 음악을 간편하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MODEL 40n은 최대 PCM 192kHz/24바이트 및 최대 5.6MHz의 DSD까지 개인 파일 라이브러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무선 연결 옵션으로는 Apple AirPlay 2, Bluetooth 및 HEOS Built-In이 내장된 Wi-Fi가 있습니다. 

다양한 연결 옵션 — HDMI, 포노 등
MODEL 40n은 LP 재생을 위한 무빙 마그넷 포노 스테이지인 Marantz Musical Phono EQ를 포함하여 모든 소스를 허용하는 완전한 아날로그 및 디지털 입력 보완 수단을 제공합니다. 이 범주에 속하는 다른 제품과 다르게 MODEL 40n은 HDMI ARC(오디오 리턴 채널) 입력을 지원하므로 TV 오디오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영화 및 스트리밍 서비스가 내장된 TV를 MODEL 40n과 함께 사용하면 놀라운 음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크로스오버로 조율된 전용 서브우퍼 출력을 통해 사용자는 모든 청취 환경의 베이스 응답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애호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디테일과 선명도를 자랑하는 뚜렷한 공간감의 동적 사운드를 제공하는 탁월한 Marantz 아날로그 앰프를 통해 이 모든 옵션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함께 또는 별도로 스트리밍 – 완전한 홈 오디오
MODEL 40n은 방 하나 또는 여러 개의 기본 허브 역할을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HEOS Built-in 기술이 탑재되어 있어서 가족 전체가 좋아하는 음악을 어느 방에서나 완전한 무선 홈 오디오 환경을 통해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집 곳곳에 HEOS 지원 스피커를 추가하고 모든 방에서 같은 노래를 재생하여 축제 분위기를 연출할 수도 있고 연결된 방마다 서로 다른 노래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한 MODEL 40n에서는 스트리밍 서비스뿐 아니라 포노를 포함한 모든 입력이 작동합니다.

고급 Wi-Fi 기술이 탑재된 MODEL 40n은 혼잡한 도시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작동하는 Wi-Fi 및 Bluetooth를 통해 무선 스트리밍을 원활하게 할 수 있습니다.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MODEL 40n은 리모컨이 함께 제공되며 간편하게 Siri, Alexa 및 Google 음성 명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국가에 따라 제공되는 서비스가 다를 수 있습니다.

향상된 앰프
비슷한 전력 등급으로 이전 모델의 성능을 뛰어넘는 새로운 채널당 70와트(8Ω) 클래스 A/B 앰프 스테이지가 개발되었습니다. 더 커진 전원 공급 변압기, 채널당 4개의 출력 트랜지스터, 헤비 쿠퍼 버스 바, 매우 짧은 전력 경로가 내부 임피던스를 줄이고 높은 순간 전류 기능을 제공하는 MODEL 40n은 매우 역동적이며 운영하기 어려운 라우드 스피커에도 좋은 성능을 제공합니다.

전문가가 엔지니어링하고 사운드 마스터가 튜닝
MODEL 40n은 사운드 마스터가 최고의 컴포넌트를 활용하여 성능을 극대화했습니다. MODEL 40n은 정확한 베이스 트렌지언트부터 부드럽고 균형 잡힌 미드레인지 및 연결된 라우드 스피커의 고주파까지,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를 제공하는 Marantz 소유의 HDAM(Hyper-Dynamic Amplifier Module)을 사용합니다. 엄선한 분리형 표면 실장 마운트 컴포넌트와 최대한 짧은 신호 경로를 활용하는 MODEL 40n 내부의 HDAM은 무손실 음원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가격 및 가용성
Marantz MODEL 40n 통합 앰프는 Marantz 블랙 및 실버 골드의 두 가지 마감으로 제공됩니다. Marantz Model40n 소비자가는 3,300,000원이며 현재 공식 Marantz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Marantz 정보 
Marantz는 1953년에 창업주 Saul Marantz가 원음과 최대한 가까운 소리를 제공한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설립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Marantz는 청각과 시각을 디테일까지 살리고자 노력했으며, 이러한 노력 덕분에 세대를 걸쳐 우수함의 표준을 정의하는 제품을 개발해 왔습니다. Saul Marantz의 초기 사명과 마찬가지로 Marantz 제품 디자인, 재료 및 컴포넌트는 오늘날 가장 음악적인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Marantz는 모든 사운드를 더욱 우수한 음질로 재생합니다. Marantz는 Sound United LLC의 자회사입니다. 추가 정보는 www.marantz.com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Sound United 정보
Sound United는 소리를 통해 전 세계에 기쁨을 준다는 간단한 사명 하에 2012년에 설립되었습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포트폴리오 오디오 회사 중 하나이며 Bowers & Wilkins™, Denon®, Marantz®, Polk Audio, Classé, Definitive Technology, HEOS, Boston Acoustics® 등의 여러 유명 오디오 브랜드를 자회사로 거느리고 있습니다. 각 브랜드는 각자 고유한 철학과 접근 방식으로 홈 엔터테인먼트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수 세기에 달하는 집단 경험을 갖고 있는 Sound United는 라우드 스피커, 사운드 바, AV 리시버, 무선 스피커, 앰프, 턴테이블, 헤드폰 등 다양한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의 디자인과 제조를 감독합니다. Sound United는 130개가 넘는 국가의 다양한 소비자들을 위해 고유하고 기억에 남는 청취 환경을 만듭니다. Sound United 및 사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soundunited.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상표는 각 소유자의 재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