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알마스터디카페 암사점,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 진행
엘알마스터디카페 암사점이 지난 30일 오픈을 완료하고 오픈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암사점은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스터디가든, 독서실과 같은 공간을 위해 프라이빗캐럴로 구성됐다.
오픈이벤트에서는 7월 23일까지 100·200시간권, 정액권 4·8주권과 고정석 4·8주권이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앱을 이용한 구매 혹은 현장의 키오스크를 통해 등록이 가능하다.
또한 베스트셀러 및 신간도서가 전시된 북갤러리와 최대 6인이 이용 가능한 그룹스터디룸이 완비돼 있다.
오픈관련 암사점 김태경 대표는 “무인 운영이라도 안심하지 않고 자주 나와 관리하자고 다짐했다. 무엇보다 좌석을 많이 구성해 이윤을 올리는 결정을 하지 않았다. 개인밀접도를 줄여 안전함을 조금이라도 보장하고, 개인공간을 많이 제공하는 인테리어 설계를 추구했다.”고 밝혔다.
이어 황원준 대표는 “학부모님들이 걱정하지 않도록 안전운영 수칙을 철저히 세우고 제대로 실천하게끔 운영하는 것이 1순위다. 같은 학부모의 마음으로 더욱 신경쓰겠다. 무인스터디카페의 운영상의 편리함에 나태해지지 않고 면학분위기 조성과 안전수칙 준수를 지키도록 하는 게 사업철학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암사점을 시공한 엘알마디자인은 3無(가맹비,로열티,게런티) 비가맹 창업을 진행한다.
△본사 브랜드 사용권의 면제 △인테리어 제공을 비롯해 교구재, 키오스크의 유통마진을 최소화시킨 ‘RISK ZERO’창업을 제공한다.
더불어 창업설명회는 매달 5일부터 15일 사이에 최대 4인구성으로 본사 야탑엘알마라이브러리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