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 코엑스 창업박람회 참여
2021-06-29 장성길 기자
유부초밥 프랜차이즈 정직유부가 7월에 코엑스에서 실시하는 국내 최대규모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며 창업설명회에 이어 더욱 넓은 지역에 가맹점포를 늘이고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정직유부는 2021년 4월 초부터 6월 11일까지 총 8차례 창업설명회를 부산본사에서 진행했으며 대구부터 경기도까지 많은 예비 창업자들이 방문했다. 설명회 종료 이후 광주와 평택, 안산 등 다양한 곳에서 가맹계약이 확정되었으며 8월부터는 고객들도 이용 가능하다고 전했다.
정직유부 가맹본부의 이창욱 본부장은 “창업박람회는 이전부터 예비창업자분들의 창업준비과정 중 하나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며 “예비창업자분들을 위해 다채로운 창업정보와 창업지원혜택을 준비하여 더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돕겠다”고 말했다.
또한 "국내 유부초밥 전문점 1위로 자리매김한 정직유부는 부산을 넘어 점차 전국으로 확대되는 추세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알찬 메뉴의 구성으로 1초에 1개씩 팔리는 수준의 꾸준한 수요를 자랑하며 배달과 포장, 매장 식사가 모두 가능하여 단골 손님을 모으기도 좋은 구조다. 여기에 기업이나 대학교, 동호회 등 단체 주문 역시 소화가 가능해 1일최소 30인분부터 1500인분까지 제공 가능하다"고 전했다.
7월에 시작하는 정직유부 창업박람회는 코엑스에서 진행하며 한정된 공간과 시간적 제약에 대비하여 사전 예약을 받고 있다. 사전예약은 정직유부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