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눈시공업체 킹라인, '친환경 시공으로 실내 인테리어 업그레이드 가능'

2021-06-24     장성길 기자

줄눈시공업체 킹라인은 서울·경기 지역 출장 줄눈시공을 실시하며 친환경 시공으로 실내 인테리어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줄눈시공은 타일과 타일 사이의 접합 면을 메우는 작업을 말한다.

과거에 주로 사용했던 백시멘트는 부식과 오염에 약해 점점 사라지는 추세이나, 가격이 저렴하고 사용이 편해서 아직도 적지 않은 공사현장에서 쓰인다.

킹라인은 이러한 백시멘트를 깔끔하게 걷어내고, 친환경 국제인증 줄눈제를 사용하여 미관을 한층 아름답게 꾸미고 부식과 변색도 막아 주는 줄눈시공업체이다.

킹라인은 신축줄눈시공뿐 아니라 구축줄눈시공도 지원하여 입주자들의 욕실, 부엌, 베란다 등을 한껏 우아하고 위생적으로 업그레이드해 준다.

댁내의 분위기와 어울리는 색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나노코팅 항균처리가 되어 있어 간단한 물청소만으로도 위생적인 환경을 반영구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킹라인 관계자는 "기존의 백시멘트는 청소해도 곰팡이가 계속 생기는 경우가 잦은데, 킹라인은 기존 줄눈을 그라인더로 정밀하게 제거하고 고성능 줄눈제를 시공하여 미관상 정돈된 아름다움을 주고 타일의 수명도 늘려 준다"며 "킹라인은 유관업체나 계약직 직원에게 하청을 주지 않고 모든 공사를 대표가 직접 진행한다. 우리 부모님이 살 집이라 생각하고 정성스러운 시공을 진행한다"고 말했다.

킹라인은 욕실 바닥 줄눈시공부터 현관, 아파트 줄눈 시공, 나노 코팅 등의 전문시공까지 폭넓은 분야를 모두 담당하며, 다크브론디, 스노우 화이트, 샴페인골드, 플래티넘 실버, 펄그레이 등의 다채로운 색상을 지원하여 소비자가 자신의 인테리어 분위기에 딱 맞는 선택지를 직접 고를 수 있다. 

줄눈시공업체 킹라인의 시공후기 및 상세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