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젠 미니 제습기 40% 특가할인 진행

2021-06-04     주현웅 기자
사진제공=

다가오는 장마철에 대한 부담감을 보송하게 덜어줄 수 있는 퓨어젠 미니 제습기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300개 한정 수량을 40%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여름에나 올법한 많은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강수량이 높아질 것을 미리 대비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그래서 집을 쾌적하게 만들어 줄 이런 라인들이 각광받는 것인데 특히 냉방기기 등 무더위, 장마철에 쓰이는 가전제품의 수요 함께 증가하고 있다.

퓨어젠 미니 제습기는 경우 '펠티어 방식' 을 이용해 순간 성능은 조금 미비할 수 있지만 들어 온 공기와 나가는 공기가 실내 온도와 거의 동일하게 배출되기 때문에 온도에 큰 영향을 주지 않는다고 한다.

때문에 적은 양이 필요한 작은 면적에 사용해야 하며, 40~50 데시벨 이하로 조용하게 쓸 수 있다.

펠티어 방식의 경우 한달동안 24시간 사용을 한다고 해도 약 1,130원 가량의 저렴한 전기요금이 나오기 때문에 그러한 부담을 덜어볼 수 있다.

또한 터치패널과 프리필터, led 무드등 등을 통해서 사용자의 편리함을 증가시켰으며, 필터를 통해 큰 먼지도 걸러줄 수 있도록 하였다. 

현재 포토 구매평을 남기는 구매자들에게 커피쿠폰을 증정하고 있으며 앞서 밝힌 40% 할인 이벤트의 경우 300개 수량 한정으로 진행, 조기 종료가 될 수 있다.

한편 오벤코리아의 관계자는 "저렴한 전기 요금으로 장기간 틀어둘 수 있으면서 성능도 놓치지 않은 좋은 제품이다. 많은 소비자들이 이 가성비 혜택을 놓치지 않길 바란다" 고 밝혔다.

이어 퓨어젠 미니 제습기는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제품 정보와 할인 혜택을 확인해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