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성 높였다” KT CS, ‘핑구 LED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 출시
KT CS가 운전자의 편의성을 높인 핑구 LED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를 25일 출시했다. 핑구 LED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이름 그대로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특히 이 제품은 애플 정품 기본 충전기(5W)보다 빠른 충전 기술력을 자랑한다.
또 FOD 반응 센서를 탑재해 스마트폰의 디지털 신호에만 반응하도록 했다. 즉, 사람의 손을 인식하는 오류를 방지한 것이다.
이와 함께 예비 전력으로 차량 시동이 꺼진 후에도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시동을 끄고 나면 스마트폰을 꺼내기 어렵던 기존 무선 충전 거치대의 단점을 보완한 것이다. 스마트폰을 제거할 때는 상단 뒷면 터치센서를 이용해 한 손으로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좌측·우측·하단 총 3중 풀 오토 슬라이딩 기술로 스마트폰을 대면 자동으로 스마트폰 크기에 맞게 잡아주어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하단 받침대는 3단까지 조절할 수 있어 크고 작은 스마트폰 모두 호환이 가능하다.
빌트인 스테퍼 모터, 즉 저소음 정밀모트를 탑재해 여닫을 때 소음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 화면의 핑구 이미지에는 LED 조명이 들어가 있어 귀여움과 함께 어두운 곳에서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KT CS 관계자는 “핑구 LED 차량용 고속 무선 충전 거치대는 구성품이 알차고 가성비가 뛰어나다”며 “특히 접착형과 송풍구형 두 가지 모두 들어있어 차종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고 깔끔하고 세련된 패키지로 구성돼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소개했다.
이어 “핑구 캐릭터 상품이 귀여운 디자인과 실용성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며 “앞으로도 생활용품과 디지털 상품 중심으로 핑구 PB 상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KT CS는 핑구 차량용 거치대 출시를 기념해 구매 고객 전원에게 차량용 충전기 3100mA 증정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더불어 35% 할인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이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디지털아이티스토어’에서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