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소형에어컨 ‘이파람 에어쿨 창문형 에어컨’ 26일 오후 3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
생활용품 스토어 ‘더나은세상’은 ‘이파람 에어쿨 창문형 에어컨’을 26일 수요일 오후 3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을 통해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파람 에어쿨 창문형 에어컨을 25% 라이브 특가 가격으로 구입 가능하며 스토어찜 쿠폰 적용 시 4,000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구입 시 창틀 잠금장치를 증정하고 선착순에 한해 파세코 무선 선풍기를 증정, 깜짝 퀴즈 이벤트 당첨 시 일회용 수세미걸이를 준다.
에어쿨 이동식에어컨은 스마트 인버터 압축기가 탑재돼 모터의 회전속도를 조절하여 빠른 시간 내 희망 온도를 낮추고 유지시켜 불필요한 에너지 손실을 줄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48dB 최저 소음을 갖춰 창문형 에어컨 추천 제품으로 사용이 가능하고 2,450W 냉방력으로 최대 6.5평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마이크로 워셔블 에어필터가 적용돼 편리한 물세척이 가능하다.
에어쿨 소형에어컨은 친환경 냉매 가스 R-410a로 구성돼 오존층 파괴에 대한 우려도 덜고 있다.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파워 증발 시스템을 통해 냉방 시 제품 내부에서 발생하는 응축수를 기체 형태로 변환, 자동으로 실외로 배출하여 물 넘침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고 있으며 이 때문에 미니에어컨, 실외기없는에어컨 등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일 제습 능력 12L를 갖춰 습도가 높은 장마철에도 사용 가능하고 그 밖에도 냉방, 소풍, 취침, 예약 기능을 갖추고 있다.
더불어 이파람 에어쿨 미니에어컨은 감지센서가 운전 상태를 진단하여 이상 발생 시 디스플레이 에로코드를 표시해주고 있으며 정전으로 전원이 차단된 후 다시 전원이 회복되면 이전 운전 조건으로 설정을 복원하는 기능도 작동된다. 좌우 풍향이 자동으로 적용돼 냉방 사각지대를 최소화하기에 더운 여름날에 실용적인 이동형에어컨, 창문에어컨 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소형에어컨 에어쿨은 L자 받침대 추가 구매 시 노후된 창틀도 안정적으로 거치할 수 있으며 설치비용 추가 시 방문 설치가 가능하다.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방송은 26일 수요일 오후 3시에 진행되며, 더 자세한 제품 사항은 ‘더나은세상’ 공식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