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참, 가정용 미생물음식물처리기 ‘에코일’ 25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라이브 특별 판매
주방가전 브랜드 쿠참(KUCHAM)은 5월 25일(화) 오전 11시부터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가정용 미생물음식물처리기 ‘에코일’ 특별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방송은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며,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이 준비돼 있다. 제품 구매 시 10만원 즉시할인 및 식기세척기 무료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랜덤 퀴즈 이벤트에서는 일회용수세미+걸이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 스토어 찜 및 소식 받기 추가 시 중복 할인 쿠폰 등 풍성한 혜택이 마련됐다.
집에서 요리하는 시간이 늘면서 자연스럽게 남은 음식물쓰레기처리에 대한 고민도 깊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친환경적으로 음식물쓰레기처리가 가능한 음식물분쇄기, 싱크대음식물분쇄기 등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쿠참 에코일 미생물음식물처리기는 자연친화적인 미생물 소멸 원리를 이용하고 있다. 음식물을 투입하면 24시간 내에 95% 이상이 소멸되고 남은 부산물은 일반 쓰레기 또는 천연퇴비로 처리가 가능하다.
에코일 음식물쓰레기처리기는 8가지 특허를 획득한 하이브리드 탈취 시스템을 통해 악취 발생을 최소화하고 있다.
음식물 소멸 중 발생하는 세균 및 바이러스를 높은 확률로 제거해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며, 20L 보관 용량과 2kg 1일 최대 처리량을 갖춘 대형, 8.65L 보관용량과 0.7kg 처리량을 갖춘 소형으로 구성됐다.
아울러 에코일 음식물처리기는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추가적인 유지 비용 없이 효율적으로 이용해볼 수 있다.
특히 올 상반기에는 천연 퇴비를 이용한 에코 페이백 제도 시행이 예정돼 있으며, 앱스토어 ‘지엘 플러스’를 통해 천연 퇴비를 보내면 친환경 농산물 구매가 가능한 에코 포인트가 지급된다.
쿠참은 관계자는 “여름철 음식물처리방법이 고민인 분들을 위해 에코일 미생물음식물처리기 쇼핑라이브 특별 행사를 실시한다. 단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에서는 여태 보지 못했던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음식물분쇄기, 음식물쓰레기처리기 구매 계획이 있었다면 눈여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쇼핑 ‘쿠참’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