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브랜드 마멜,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서 신제품 ‘미란다 라운지 소파’ 공개

2021-05-21     주현웅 기자

인테리어 디자인 컴퍼니 마르멜로디자인(marmelo design)이 런칭한 세컨드 브랜드 마멜(Mamell)이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해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마멜은 가구/인테리어 디자이너의 협업을 통해 가구 외에도 러그와 쿠션, 아트웍 등 다양한 리빙 소품을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하는 오더메이드 가구 브랜드로 2021년 5월 26일부터 5월 30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리빙산업을 선도하는 브랜드와 소비자들의 좋은 동반자로서 단순히 좋은 상품들을 모아 전시하는데 그치지 않고, 역량 있는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고부가가치 콘텐츠를 생산하고 토탈 마케팅 솔루션을 제시해 한국 리빙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가고 있는 리빙디자인 전시회이다.

마멜은 이번 전시회에서 영화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신제품 ‘미란다 라운지 소파'를 선보인다.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해주는 공간이 필요한 커리어우먼들에게 편히 기대어 하루를 정리하고 내일을 시작할 힘을 얻기 위한 공간과 휴식을 선물할 신상 소파를 미란다의 서재 공간으로 연출한다.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마멜부스에선 미란다의서재 공간 인증과 댄스챌린지 등 혼자 혹은 친구, 연인, 아이와 함께 SNS를 활용한 다양하고 재미있는 참여형 행사와 푸짐하고 의미 있는 경품들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기획되어 기대해볼 만하다.

첫 번째 이벤트 댄스챌린지는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마멜 부스에서 댄스챌린지 영상 촬영 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 업로드하여 참여 가능하며, 마멜이 특별히 제작한 ‘마멜 백’ 선착순 증정과 동시에 마멜의 스로우소파(3인용)의 응모 기회를 얻게 된다.

두 번째 이벤트 미란다의서재는 마찬가지로 마멜 부스에서 미란다의서재 공간과 부스 인증사진 or 영상 3장 이상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 업로드하여 참여 가능하며, ‘마멜 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미란다 라운지 소파의 응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마멜은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기간 동안 20% 할인을 진행하며, 5월 28일 오후4시 네이버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방송 시 30%할인을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