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미니 냉장고 ‘캠트래블 바이클 프리저’ 출시…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21-05-20     주현웅 기자

캠핑가전 브랜드 캠트래블(camtravel)에서 지난 5월 5일(수) 차량용 미니 냉장고 ‘캠트래블 바이클 프리저’를 새롭게 출시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여 얼리버드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공동구매 할인이 더해져 최대 48% 특가에 구입할 수 있으며, 리뷰 작성 및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1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무료 증정한다.

화창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야외활동을 즐기기 좋은 때지만 자칫 음식이 상할 우려가 있는 만큼 캠핑을 떠날 때에는 차량용 냉장고나 캠핑냉장고 등을 통해 음식이나 음료를 보관하는 것이 좋다.

신제품 캠트래블 바이클 프리저는 기존 휴대용 냉장고 및 아이스박스의 단점을 완벽 보완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30L, 40L, 50L 총 3가지 용량으로 구성됐으며, 캠핑은 물론 낚시나 야유회, 가정용 서브 냉장고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한다.

캠트래블 프리저는 차량용 냉장고 전용 컴프레셔를 탑재해 소음, 냉각 및 결빙 시간 등의 요소를 보완했다. 50db 수준의 소음으로 편안하게 이용 가능하고 낮은 전압으로 최대 70w의 전력 효율을 끌어내 단시간에 냉각 온도에 도달한다.

특히 캠트래블 프리저는 국내 브랜드 제품으로 초기 안정화 작업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하며, 사용자의 안전을 생각해 화재 위험이 적은 난연성 냉매제를 사용하고 있다. 이 밖에 AC220V/DC24V 전원 연결, 직관적인 디스플레이, 온도 설정, 메모리 기능, LED 표시등 등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여러 가지 기능이 내장됐다.

본 제품은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해 KC안전인증을 취득해 신뢰도가 우수하다. 국내 제조 상품으로서 체계적인 A/S 시스템을 구축했으며 해당 시스템을 바탕으로 본체 1년, 컴프레션 3년 무료 보증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캠트래블 바이클 프리저는 차량용 냉장고, 캠핑냉장고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인체 구조를 고려한 디자인과 저소음 바퀴로 기동성을 극대화해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사용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겸비해 가성비 좋은 미니냉장고를 찾는 이들에게 추천된다”고 말했다.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캠트래블(camtravel)’ 스마트스토어에서 이용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