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시 콜센터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인포’ 신규 콜센터 직원 채용
2021-05-10 장성길 기자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인포’가 고양시 일산에 위치한 콜센터의 신규 직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종합광고대행사 ‘스마트마케팅인포’ 측은 단순 2차 동의콜 TM 사원을 상시 채용한다고 전했다. 이번에 채용이 진행될 파트는 주식 1차 단순 동의콜 상담원으로, DB 고객에게 오토콜 시스템을 통해 주식 무료체험 또는 무료 정보 상담을 제공받을지에 대한 의사를 확인하는 단순 동의콜 업무를 수행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제로 근무하게 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근무하기 때문에 경력단절 여성이나 주부층이 업무를 수행하기에도 적합하다. 또한 기본급을 이외에 인센티브는 물론 상여금, 식대가 별도로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지원자들이 업무 진행 시 빠른 적응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되는 멘토링은 물론, 전환률이 높은 DB 역시 무상으로 지원된다. 더불어 월과 분기 별 프로모션이 별도로 제공되어 높은 워라밸을 기대할 수 있다.
관계자는 “모든 직원들이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일을 할 수 있도록 회식이나 야근 등을 강요하지 않는다”며, “자유로운 분위기와 쾌적한 공간에서 업무가 가능하다. 나만의 새로운 커리어를 쌓고 싶은 많은 지원자들의 지원을 기다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시 모집으로 채용이 진행되는 이번 고양시 콜센터 신규 인력 모집은 서류전형과 실무자면접, 최종 합격의 3단계로 진행되며 채용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