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브라운도트 호텔 소래포구점 GRAND OPEN

2021-04-30     월간 오디오

2021년 4월 24일 토요일, 인천 소래포구점 브라운도트 호텔이 오픈했다. 수인분당선 소래포구역과 소래포구 어시장 인근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접근성이 용이하며, 고급스러운 공간의 부티크 호텔 컨셉을 지니고 있다.

8층 한층에서 숙박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곳이며 스탠다드룸, 디럭스룸, 프리미엄룸 등이 있어 원하는 객실을 선택해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며 쉬어갈 수 있는 공간이 준비돼있다. 비흡연자는 금연객실을 선택해 이용할 수 있고 배틀그라운드 게임이 가능한 PC가 설치돼있고 무료로 넷플릭스 이용도 가능하다.

인천 호텔 ‘브라운도트’ 소래포구점은 최첨단 장비와 코로나로 인한 세스코 안심소독을 진행중이다. 전 객실에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와 헝가리 구스 침구류 등 제품이 구비되었고 bluesign 인증, 국내품질 인증, OEKO-TEX 인증, SGS인증을 받은 검증된 침구를 사용한 환경이 조성돼있다.

카페테리아는 연중무휴 이용이 가능하며 토스트, 음료 무료, 즉석 식품 조리 가능한 전자레인지 설치, 유럽 스타일 조식을 이용할 수 있고 외부에서 시킨 음식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 

일부 객실에 최고급 기능이 설치돼있는 최신 LG안마의자와 LG스타일러, 공기청정기를 배치하여 가성비 호캉스와 실내 데이트 장소로도 활용할 수 있는 장소로 선보이고 있고, 현장에서 객실예약을 현금결제로 진행할시 쿠폰도장을 찍어주는 쿠폰제도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추가로 2021년 5월까지 야놀자, 여기어때 어플 이용시에도 현금결제를 이용할 시 받을 수 있는 쿠폰도장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한 일상의 억제가 점차 늘어나고 있기 때문에 안전한 공간에서 불안함 없이 힐링할 수 있는 휴식 공간을 만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