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몰 스마트전구 이라이트의 셀프 인테리어 활용성

2021-04-28     월간 오디오

직접 수집한 정보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자유롭게 꾸며가는 셀프 인테리어 시대 다양한 소품들과 인테리어 가구들의 인기 상승과 함께 스마트폰과의 연동으로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색상을 변경할 수 있는 스마트 전구 샤오미의 이라이트 전구가 셀프 인테리어의 높은 활용성과 감성으로 많은 사용 중 이다.

셀프 홈 인테리어로 빠질 수 없는 무드를 내기 위해 필요한 불빛을 다양한 색상으로 변경시켜 사용할 수 있는 샤오미의 스마트전구 이라이트는 이케아 스마트전구와 필립스 스마트전구와 더불어 무드등으로서의 역할을 하고 있다. 

특히 명도와 채도를 세심하게 설정할 수 있어 1600만 가지의 다양한 색상을 변경할 수 있어 원하는 무드를 이용해 셀프 인테리어 분위기를 변경할 수 있다.

색상 변화와 함께 자체적으로 저장 돼 있는 무드 모드 movie, night, party, sleep 등 다양한 무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는 점과 스마트폰 AI와 IOT 서비스와도 호환이 가능해 애플 쉬리, 구글 홈, 갤럭시 빅스비 등 을 이용해서도 사용이 가능할 수 있다.

샤오미몰 코리아 관계자는 "자신의 취향에 맞춰 가구 인테리어의 느낌을 손수 디자인인 하는 만큼 추가적인 분위기와 감성을 줄 수 있는 샤오미 스마트전구의 활용성을 눈 여겨 본다면 좀 더 자신의 무드를 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현재 샤오미 스마트전구 이라이트 백색 및 칼라 전구는 코리아 샤오미몰에서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