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드메 전문 라파엘웨딩, 중간 수수료 없는 서울 다이렉트 웨딩박람회 개최

2021-04-20     월간 오디오

 

스드메 전문 웨딩샵 라파엘웨딩은 다이렉트 웨딩박람회를 개최했다. 또한 리베이트 과정을 줄인 합리적인 스드메비용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 제공 중인 스드메 상품들은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로 진행된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에서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고객의 믿음을 주고 웨딩드레스 선택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웨딩박람회를 통해 확인 가능한 상품은 스드메 77만원대 패키지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원장급 메이크업 2번,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내용과 가격대가 가능한 이유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웨딩드레스를 직접 만드는 다이렉트 웨딩샵이기 때문이다. 패키지 외에 한복 대여와 한복 맞춤, 신랑 예복 35만 원 대 상담도 가능하다.

라파엘웨딩의 관계자는 “계속되는 경기침체에 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예비신혼부부를 지원하기 위해 거품을 걷어낸 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스드메 반값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라파엘웨딩의 42년 경력의 디자이너는 2006년 7월 20일 KBSTV 무한지대큐 웨딩제작의 달인에 방송되고, SBSTV에 국내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디자이너로 소개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