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 골프 등 운동전후 풋케어, 발냄새 및 각질에 도움되는 닥터풋 발비누 리뉴얼 출시

2021-04-19     월간 오디오

따스한 봄날씨 속 골프, 등산 등 실외 운동은 물론 몸매 관리를 위한 요가, 헬스, 필라테스 등 실내 운동을 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운동 시 미끄럼 방지 양말은 물론, 각 운동별 기능성 신발로 답답한 발환경은 배가 되면서 풋케어는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다.

운동전후 풋케어로 인기리에 판매중인 ‘닥터풋(Dr.FOOT)’ 허브 발비누는 일명 ‘무좀비누’, ‘발냄새비누’ 등으로 불리며 200만개이상 판매기록을 세우고 있다.

세탁이 어려운 기능성 신발들에서 계속 묻어나는 발냄새와 세균 등으로 발은 더 열악한 환경에 처할 수 밖에 없기에 장시간 신발을 착용하는 운동선수는 물론 군인, 학생 등으로부터 호평받고 있다. 쿠팡, 롯데ON 등 주요 온라인몰에서 “발냄새가 고민이신 분들은 꼭 써보세요.정말 강추입니다”, “한번만 사용해도 신기하게 발냄새가 거의 안나요”, “이거 쓰다 안쓰면 너무 달라요”, “무좀에도 효과가 좋아요” 등 고객들의 실제 후기사례로 위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리뉴얼된 2021년형 닥터풋 발비누는 특허성분은 그대로 유지하며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에서 강력한 항균과 항염효과로 알려진 프리미엄 적송유(구주소나무잎오일)와 무좀, 습진 등 피부질환에 도움을 주는 도꼬마리추출물, 프로폴리스추출물, 히알루론산 등 프리미엄 성분들을 사용하였다.

관계자는 “특허받은 한방비누 조성물 레시피와 자연유래성분, 그리고 유해성분 무첨가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또한, ‘닥터풋’은 런던올림픽과 소치올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을 위한 풋케어로 선정되었으며, 특히 발환경이 제일 열악한 군인들을 위한 군부대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하며 군부대로부터 감사장을 2회 표창받았을 정도로 검증받은 풋케어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닥터풋을 개발한 제이제이바이오는 차별화되고 검증받은 프리미엄 상품들을 직접 개발하여 수출과 백화점 및 면세점, 온라인몰에 판매하는 유통전문 회사로, 식품은 물론 화장품, 생필품 등을 OEM제조·유통하고 있다.

현재 주요 온라인몰과 백화점 및 면세점 등에서 판매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제이제이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