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77만원대 스드메 공동구매 웨딩박람회 개최

2021-04-14     월간 오디오

직거래 웨딩업체 라파엘웨딩에서 진행 중인 스드메 공동구매 웨딩박람회를 개최했다.

신상 드레스를 포함시킨 스드메가격이 77만원대로 전국최저 수준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김 라파엘 디자이너는 밝혔다. 

이번 스드메 공동구매 77만원대 이벤트는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 부부를 위해 기획되었다. 스드메 77 특가 패키지는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1번, 부케, 턱시도,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포함이다. 

라파엘웨딩 원장은 "스드메 결혼준비비용이 비싸지거나 추가비를 많이 받는 이유는 웨딩컨설팅 업체들이 신부들의 스드메 계약을 받아서 웨딩드레스샵, 메이크업샵 등의 업체에 일정액을 돈을 주는 형식의 하청을 주고 있기 때문이다."고 말했다.

또한 스드메 상담 받고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1차 피팅과 결혼식날이 임박해서 다시 다른 웨딩드레스를 2차 피팅하고 결혼식 웨딩드레스를 가능하면 추가비 없이 바꿀 수 있는 고급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한다. 또 궁금한 웨딩드레스 제작 및 다른 신부들 헤어, 메이크업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도록 진행된다고 한다. 

42년간 신부를 위한 드레스를 제작해 온 김 라파엘 원장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과 언론을 통해 잘 알려진 웨딩드레스 장인이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