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서현 하이마트 리뉴얼 오픈세일 돌입
2021-04-13 월간 오디오
하이마트 분당서현점이 이번주 금요일(16일),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세일에 돌입한다.
이에 따라, 오는 4월 16일(금)부터 4월 25일(일)까지 10일간 다체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이마트 분당서현점은 행사기간 동안 TV,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 의류관리기 등 다양한 제품들을 오픈 특별할인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삼성전자와 LG전자 프리미엄 브랜드관 등 다양한 브랜드관이 입점되어 제품들을 한눈에 비교하고 체험할 수 있으며, 삼성 비스포크·LG오브제 가격대별 트렌드, 프리미엄, 럭셔리 패키지를 구성하여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패키지를 구매하는 경우 최대 25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제휴카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더불어, 금액대와 모델별로 캐시백 및 L.POINT 추가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이밖에도 '하이마트 분당서현점' 홈페이지와 네이버 사전예약을 통한 방문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캄포나무 향균 도마'를 증정한다.
분당서현점 관계자는 "봄을 맞아 집 새단장을 위해 가전을 구입을 계획한 고객이라면 이번 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가전을 구입할 수 있다"며 "오픈 기간동안 방문하시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으니 기대해도 좋을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