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미용실 ‘살롱드씨엘’ 2021 S/S 트렌드 반영한 1:1 맞춤형 시술 제안
상태바
대전 미용실 ‘살롱드씨엘’ 2021 S/S 트렌드 반영한 1:1 맞춤형 시술 제안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1.06.15 14:40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에 들어 미의 기준이 다양해지면서 개인마다 다른 개성을 드러내게 되었다. 이에 많은 이들이 본인이 원하는 대로 헤어 스타일을 바꾸고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특히 헤어 스타일을 시즌마다 새롭게 연출하며 자신만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있다.

헤어 스타일은 본인에게 잘 어울리고 깔끔한 느낌을 유지해야 많은 이들에게 호감을 줄 수 있으며 패션도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 이에 여러 스타일링을 활용해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모습을 완성해가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런 분위기 속에서 대전 둔산동 시청역 인근 ‘샬롱드씨엘’에서는 트렌드에 맞는 헤어스타일을 제시하고 개인마다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주고 있다.

특히 대전미용실 살롱드씨엘에서는 경력이 풍부한 원장이 트렌드를 반영한 1:1 맞춤형 시술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실내 인테리어가 화이트, 베이지 위주로 꾸며져 편안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젊은 감각을 그대로 드러낸다. 특히 포토존이 있어 SNS를 이용하는 젊은 연령층의 감성을 자극하고 있다.

살롱드씨엘 윤이슬 원장은 “본 샵에서는 늘 트렌디한 감각을 잃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유행과 개인 취향, 피부 톤, 이목구비 등을 모두 고려한 컬러와 스타일을 찾아드리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라고 전했다.

살롱드씨엘은 반려동물 동반 서비스, 주차, 심야 시간대 예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네이버 예약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