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프랑스대표 '로빈 데이아나', 프랑스 숲속 향을 재현한 향수 'INFINI' 출시
상태바
비정상회담 프랑스대표 '로빈 데이아나', 프랑스 숲속 향을 재현한 향수 'INFINI' 출시
  • 주현웅 기자
  • 승인 2021.05.11 11:10
  • 2021년 05월호 (586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정상회담 등을 통해 프랑스의 문화를 알려온 방송인 로빈데이아나가 지난 4월 28일 와디즈를 통해 비푸머스, 밍글즈와 함께 프로젝트 향수 앙피니를 런칭했다.

이번에 출시된 앙피니는, 로빈이 자신의 고향인 ‘아발롱’의 숲의 울창함과 싱그러움을 담아낸 향으로 비푸머스의 대표인 김보람, 문인성 조향사와 함께 테스트 과정을 거쳐 제작됐으며 사전 비대면 시향회를 진행했다.

앙피니는 100% 천연 베르가못, 그레이프프룻 향료를 중점으로 구성되어 자연 속을 걷는 듯한 상쾌함과 동시에 은은하게 느껴지는 풍부한 잔향을 통해 프랑스 아발롱 숲속의 향기를 섬세하게 구현해 냈다.

로빈은 “복잡하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현대인들에게 필요한 것은 ‘휴식’인데 내 고향인 아발롱에서의 추억, 느낌을 향으로 전달한다면 바쁜 일상 속에서 은은한 기분전환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해 6개월 동안 직접 조향에 참여하였다. 앙피니가 스트레스에 지친 분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대표 조향사인 김보람, 문인성은 “조향사로서의 모든 역량을 쏟은 앙피니는 향수와 원료부터, 향의 완성도를 높이려고 노력한 프로젝트로 자신있게 추천한다”고 말하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한편 앙피니는 펀딩시작 5분 내에 초과달성을 한 바 있다. 향수뿐만 아니라 디퓨저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된 해당 펀딩은 오는 19일까지 진행된다.

펀딩 이후에는 아이파크몰 용산 또는 비푸머스의 홍대 향수 공방을 통해 오프라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을 통해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586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5월호 - 586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