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애플주차장', 실내주차장 300대 규모의 주차장 환경 제공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애플주차장', 실내주차장 300대 규모의 주차장 환경 제공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애플주차장'이 다가오는 황금연휴기간동안 국내여행을 떠나기 위해 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몰릴것으로 예상한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인산인해를 이룰것으로 보여지는 가운데, 2018년도 12월1일부로 전반적인 주차비 인상으로 인하여 자차이용객들의 주차비 부담이 적지 않다는게 관계자의 말이다.
 
애플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실내주차장을 100% 제공함과 동시에 최대 300대 이상 실내주차자를 할 수 있도록 서비스가 마련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불법주차대행업체를 통해 피해사례들이 나오고 있으며 이러한 부분을 미연에 방지할려면 사전에 고객센터와의 유선상담시에 실내주차장 유무를 필수적으로 확인해야하고 되도록이면 실내주차장 사진을 사전에 전달받아 체크해야한다"고 강조하였다. 

애플주차장은 실내주차장 300대 이상 차량을 관리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어 있으며, CCTV 40대 이상 가동하여 고객의 차량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평일 7천원대의 주차할인 서비스를 제공함과 동시에 차량입고후 고객들에게 의무적으로 사진촬영을 통해 자료를 전송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차량을 관리되어 있음을 관리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다. 

장기주차시에는 필히 실내주차장에 차량을 맡기는 것이 좋으며,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무료발렛파킹 서비스와 함께 최대 60% 할인된 주차비를 통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애플주차장은 차량 주정차 과태료가 발생시 3일이내 완납시스템을 가동하고 있으며, 소셜커머스 위메프 입점과 동시에 김포공항에서 편도 2.5km 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 또한 고객들에게 장점으로 체크된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19 발생이후 차량의 관리서비스 차원에서 소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사고시 100% 보상시스템을 통하여 사후서비스에도 최대한 고객중심형으로 제공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주차대행 할인이벤트와 관련된 상세한 정보 및 체크는 "애플주차장"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고객센터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