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피에고, 순면 100% 힙시트 론칭
상태바
유아외출용품 브랜드 피에고, 순면 100% 힙시트 론칭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격부담 낮춘 합리적인 육아아이템으로 인기

유아 외출용품 전문 브랜드 ‘피에고’ 에서 육아맘들의 피로를 덜어 줄 초경량 힙시트를 론칭해 화제다. 

100% 순면으로 제작된 초경량 힙시트 ‘피에고 베이비캐리어 힙시트’ 는 소재부터 착용법까지 실제 육아를 하는 엄마아빠의 의견을 담아 제작 되었다. 

순면 100%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아기 피부에도 자극이 덜하며, 엄마와 아이를 모두 생각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제작되어 배눌림을 최소화했다.  

또한, 피에고 힙시는 엄마와 아이가 모두 편안하게 착용가능한 30도 각도로 제작되어 생후 3개월 이후부터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더불어 초경량 EPP 힙시트폼을 사용하여 오랜 착용에도 피로감을 덜어준다. 

피에고 관계자에 따르면 “육아를 하다 보면, 손목과 허리 그리고 어깨에 무리가 많이 간다. 피에고힙시트는 육아맘들의 이런 고충을 덜어주기 위해 제작되었으며, 수유할 때, 아기를 안아 재울 때 등 다양한 상황에서 실내에서도 사용이 가능해 필수 육아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고 전했다.  

특히 기존 아기띠와 힙시트의 판매가격 보다 상대적으로 부담 없는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피에고는 브랜드 및 힙시트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5월 5일까지 신규회원가입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이벤트를 통해 20%쿠폰과 20% 할인이 중복으로 적용 가능하며, 이벤트기간에 한해 제공되는 6,000원 적립금을 이용하면 3만1천원대로 힙시트가 구매 가능하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