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피해 줄이는 ‘안심보험’ 서비스로 고객 만족 강화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피해 줄이는 ‘안심보험’ 서비스로 고객 만족 강화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19:00
  • 2020년 04월호 (573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은 소비자피해 예방 및 단절을 위해 안전한 결혼중개 시스템 강화를 비롯 고객 만족 위한 적극적인 성혼 서비스 제공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바로연은 국내 대표적인 노블레스 상류층 결혼정보업체로 보다 차별화되고 다양한 성혼 매칭 프로그램을 운용하고 있다. 불성실한 소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단순한 소개 서비스를 벗어나 과학적으로 이상형을 찾아주는 감성매칭시스템을 비롯해 가입 40일 내로 3명의 회원을 소개해주는 스피드매칭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으며 회원 당 4명의 커플매니저를 배정하는 1대4 매칭관리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회원 중심의 관리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적극적인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

특히 바로연 결혼정보회사는 기존에 결혼중개서비스를 받았던 소비자들의 피해나 안전성에 대한 불만 해소를 위해 총 3번에 걸친 인증절차로 신원인증 시스템을 강화했으며 회사가 주선한 회원의 신원정보가 다를 경우 최대 2억원까지 피해보상을 받을 수 있는 안심책임보험에 가입해 안전 제도에 의한 소비자피해도 예방하고 있다. 소비자 입장에서 바라보고 고객보호 및 피해 방지를 위한 장치가 무엇인지 고민과 연구를 통해 선보인 시스템이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관계자는 “좋은 만남을 주선하기 이전에 깨끗하고 공정한 만남을 주선하는 것이 우선이며 당연한 의무라고 생각한다”라며 “불만족스러운 소개 및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 피해를 단절하기 위해서 회사는 철저한 가입 심사와 함께 든든한 책임보험 제도, 안전하고 만족도 높은 성혼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바로연 결혼정보회사는 서비스 만족도평가 실시, 지속적인 CS 교육, 고객의 소리 반영을 위한 콜센터 운영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으며, 피해예방을 위한 적극적인 서비스로 ‘고객만족 우수브랜드 대상’ 등 다양한 수상이력을 갖고 있다. 또한 상류층, 전문직 성혼, 재혼, 기독교결혼정보업체로 맞춤 상담과 매칭 서비스를 진행하며 서울 강남 본사 외에도 대전, 부산, 수원결혼정보회사 등 전국에 걸쳐 6개의 지사와 협력사를 운용하고 있어 보다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바로연 결혼정보회사 공식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73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0년 04월호 - 573호)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