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웨딩홀 S컨벤션, 2021년 특별 웨딩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상태바
신도림웨딩홀 S컨벤션, 2021년 특별 웨딩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사람의 사랑의 결실을 맺는 장소인 웨딩홀은 예비부부의 만족은 물론 결혼식을 찾는 하객들까지 만족시켜야 하는 다양한 조건들을 고려해서 결정해야 한다. 

이 가운데 영등포웨딩홀 S컨벤션은 2021년 예비부부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서비스와 이벤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영등포웨딩홀 S컨벤션은 웅장한 분위기를 컨셉으로 품격 높은 예식, 최상의 음식, 넓은 주차공간, 접근성에 기준을 맞추며 고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와 예약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신도림웨딩홀 S컨벤션은 단독홀로 여유로우며 프라이빗한 예식이 가능하며, 전체적으로 어두운 조명에 로드 쪽 스포트라이트가 더해져 신랑 신부에게 집중되는 웨딩을 진행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플라워데코레이션과 최고의 조명, 음향 역시 신도림 S컨벤션만의 완성도 높은 웨딩이라고 할 수 있다. 한 번뿐인 결혼식 준비는 웨딩홀 내에 입점해 있는 드레스샵과 메이크업, 한복 대여 샵 등으로 시작부터 끝까지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베테랑 웨딩 전문가들의 1:1 맞춤 웨딩 스타일링을 통한 만족스러운 예식을 준비할 수 있으며, 일생 가장 특별한 날을 더욱 특별하고 소중한 추억으로 만들 수 있도록 차별화된 본식 스냅과 원판 사진을 만나볼 수 있는 신도림 S컨벤션만의 퀄리티를 경험해볼 수 있다.

결혼식의 화룡점정, 신도림 S컨벤션의 뷔페에 관한 관심도 뜨겁다. 오픈 키친을 통해 최고의 셰프가 엄선된 식자재를 활용하고 최상의 음식을 선보이는 수준 높은 웨딩 뷔페를 선사한다. 냉동식품이나 화학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대량으로 만들어 두는 음식이 아닌 즉석에서 조리되는 음식으로 보다 신선하고 따뜻한 음식을 제공해 신랑신부와 하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가지고 있다.

교통의 접근성을 두고 보아도 전체적으로 이동 동선이 편리한 신도림 S컨벤션은 신도림역과 구로역 중간에 있으며, 신도림역에선 셔틀버스를 운행하여 하객들도 편하게 올 수 있다. 또한 건물내 충분한 주차공간을 제공한다.

신도림 S컨벤션 관계자는 “신도림 S컨벤션은 신랑신부님의 한 번뿐인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예비부부들을 대상으로 다가오는 2021년 웨딩패키지 이벤트 프로모션에 대해서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신도림 S컨벤션의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예약 문의는 방문 혹은 전화로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