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수화물과 당질 낮추는 리쿡, ‘저당밥솥’ 출시 기념 할인 판매
상태바
탄수화물과 당질 낮추는 리쿡, ‘저당밥솥’ 출시 기념 할인 판매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리 주방 가전 전문 브랜드, 리쿡은 국내 최초 전통압력 방식에 저당을 더한 우리 가족 대용량 저당밥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쿡 저당밥솥’은 밥을 짓는 취사 과정에서 당질이 포함된 밥물을 배출해 일반 밥솥으로 취사한 밥 보다 탄수화물을 최대 40%까지 낮춘다. 평소 먹던 양을 줄이지 않고 동일한 양을 섭취하여도 탄수화물 섭취량을 확연히 낮춰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저당밥솥은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많은 이들과 평소 당뇨 관리에 힘을 써야만 했던 부모님들께 식습관을 바꿔주는 좋은 계기가 될뿐더러 실제 건강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주방 가전으로 자리를 잡았다.

1인용 전기압력미니밥솥 찾는 자취생들에게 추천되는 이유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운동량이 줄어들기 때문에 식단관리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자연스럽게 당질저감밥솥을 찾는다고 한다. 

국가표준식품성분표에 표기된 일반 백미밥(100g)=36.5g인 반면 리쿡저당 백미밥(100g)=21.5g 으로 조리법만 달라졌을 뿐인데 무려 40%나 절감된 사실을 파악할 수 있다. 단순하게 밥의 당을 낮추는 것 뿐만 아니라 밥 맛은 그대로 유지하되 당을 절감 시켜주기 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이 높아지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리쿡 관계자는 “저당밥솥이지만 10인용 대용량 제품으로 4인 이상 가족들이 사용하기에도 좋고 멀티쿡, 멀티쿠커로도 쓸 수 있어 12가지 요리가 가능하다는 메리트가 있으며. 성능과 편리함 두가지를 동시에 잡아 지속적으로 당을 관리하는 분, 쉽게 요리를 하고 싶은 분들 에게 추천 하고 싶다” 고 전한 바 있다.

또한, 리쿡은 ‘저당밥솥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40%나 저렴한 가격에 구매해볼 수 있으며 블랙, 레드, 실버로 다양한 색상이 있으니 원하는 색으로 골라 구입해볼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