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크업, 모든 홈페이지제작 72만원 소상공인 지원 이벤트 개시
상태바
랭크업, 모든 홈페이지제작 72만원 소상공인 지원 이벤트 개시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7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이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소상공인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줄이고자 판매중인 모든 홈페이지 할인 이벤트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로 홈페이지를 제작하는 고객분들에게 호스팅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등 다양한 혜택을 기본적으로 제공하며 홈페이지 제작비용 역시 기본 30% 할인에 추가로 20% 할인을 더해 72만원에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4월 부터 두 달간 진행되며, 선착순 인원(80명) 도달 시 종료될 예정이다.

랭크업 관계자는 "이번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더욱 어려워진 소상공인에게 홈페이지 제작 및 운영 비용에 대한 고통분담 조금이라도 줄이는데 뜻을 같이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디자인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홈페이지제작업체 랭크업은 19년간 제작 노하우로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에서 부터 쇼핑몰, 구인구직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270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더욱 경제적이고 완성도 있는 홈페이지 제작을 표방하는 기업이다.

2020년 4월 기준 약 8800건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했으며 2200여 고객들에게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은 홈페이지제작이 처음인 사람들도 쉽게 운영이 가능하도록 프로그램을 솔루션화해 접근성을 높이는 데 주력하고 있다.

한편, 이벤트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