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소자본창업 크앙분식, 다양한 창업지원 더한 맞춤 배달창업 컨설팅 선보여
상태바
1인소자본창업 크앙분식, 다양한 창업지원 더한 맞춤 배달창업 컨설팅 선보여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11:00
  • 2020년 04월호 (573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뜨는 사업아이템으로 꼽히는 떡볶이프랜차이즈 크앙분식이 초보 및 1인소자본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창업지원과 함께 1:1 맞춤 컨설팅을 선보여 화제다.

크앙분식은 최근 장기화된 경기 불황으로 창업에 큰돈을 투자하기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해 적은 투자금으로도 안정적인 운영이 가능하도록 백화점 로드샵, 배달전문점, PC방 샵입샵 등 다양한 모델로의 창업을 지원하고 있다. 떡볶이처럼 테이블 회전이 빠른 아이템을 소형 평수의 매장에서 배달과 테이크아웃을 병행해 판매하면 1인소자본창업주도 충분히 높은 매출을 올릴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가맹점 개설이 본사 수익의 90% 이상을 차지하는 기존의 프랜차이즈와 달리 본사가 물류 수익을 기반으로 운영돼 합리적인 창업 비용을 제안하고 있다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업종변경창업을 희망하는 경우 인테리어 변경 없이 최소의 비용으로 전환 가능하다.

여기에 예비창업주도 안정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실제 매장과 동일한 환경에서 1:1 교육도 진행한다.

아울러 크앙분식은 캐쥬얼한 분식 요리에 다양한 고기 요리를 접목한 프리미엄 분식 전문점으로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매콤크림파스타떡볶이’와 ‘호화스런 짜계치’, ‘삼쫄(삼겹살+쫄면)’, ‘불막창덮밥’ 등의 메뉴는 다른 곳에서는 만나볼 수 없어 경쟁력이 높게 평가되고 있다.

 

유망프랜차이즈 크앙분식 관계자는 “최근 요식업계의 경제적 타격이 큰 만큼 창업자들의 부담을 덜고자 가맹비와 교육비 외 모든 오픈 비용을 최저가로 진행하고 있다”며, “저비용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점주는 부담 없이 언제든 문의 바란다”고 전했다.
 

573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0년 04월호 - 573호)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