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이화컴퍼니’의 ‘자연맛남’, ‘맛남의 광장’에서 왕고구마로 다양한 조리법 공개
상태바
‘(주)이화컴퍼니’의 ‘자연맛남’, ‘맛남의 광장’에서 왕고구마로 다양한 조리법 공개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1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화컴퍼니의 ‘자연맛남’이 해남 못난이 왕고구마 재고 해소에 앞장선다. 

23일 방송된 SBS ‘맛남의 광장’은 상품성이 떨어져 판매할 수 없는 해남 못난이 왕고구마를 소개했다. 작년부터 쌓여 있는 못난이 왕고구마의 재고는 무려 450t에 이르며 농가가 자체적으로 해소하기 어려운 물량이다. 백종원 및 출연진은 방송을 통해 고구마생채비빔밥 등 색다른 고구마요리를 선보이며 소비촉진을 위해 노력했다. 

이에 ‘자연맛남’은 농가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해남 못난이 왕고구마 판매에 나섰다. 

‘자연맛남’은 해남 산지직송 못난이 왕특 고구마를 5kg, 16900원에 판매한다. 개별적으로 할인을 받아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도 있다. 제주도 및 도서지역을 제외하면 배송비도 무료다. 

‘자연맛남’ 측은 “못난이 왕고구마유통이야 말로 그 동안 우수한 신토불이 농산물과 상품을 소비자들에게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해온 ‘자연맛남’의 철학과 일치한다고 생각했다. 방송을 보고 고구마 구입을 알아보고 있다면 ‘자연맛남’을 통해 클릭 한 번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고구마를 받아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스토어팜 ‘자연맛남’은 ‘자연맛남’은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생산농가를 위해 유통 마진을 최소화 하는 등 노력을 기울여 왔으며, 이번 못난이 왕고구마 판매로 농가지원 활동의 정점을 찍을 것으로 기대된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