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이식 매트리스토퍼 ‘편한잠 토퍼미’, 바닥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상태바
접이식 매트리스토퍼 ‘편한잠 토퍼미’, 바닥매트리스 할인 프로모션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3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스토어 편한잠에서 ‘토퍼미’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본 행사에서는 제품을 최대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 사은품으로 보관용 스트랩 1개를 증정하고 포토 리뷰 약속 시 스트랩 1개를 추가 제공한다.

실내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고 양질의 수면 환경을 조성하고자 수면용품을 구입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특히 전신을 받쳐주는 매트리스는 수면의 질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수면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는 만큼 매트리스토퍼, 바닥매트리스 등 수면용품 구매 계획이 있다면 여러 가지 제품을 꼼꼼히 비교해보고 신중하게 선택하는 것이 권장된다.

편한잠 토퍼미는 접이식토퍼 제품으로,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 침대 위에 올려 사용 가능한 5cm 침대용과 바닥매트리스로 활용할 수 있는 10cm 바닥용으로 구성됐으며 두 가지 타입 모두 슈퍼싱글, 퀸 사이즈를 제공해 사용 인원이나 환경에 따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토퍼미는 한국인의 체형과 사용 패턴을 분석했으며 매트리스의 밀도와 레이어 층수, 온도조절 기술, 통기성 등을 고려해 개발됐다.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상단 쿨베이스폼과 탄탄한 느낌의 하단 노멀베이스폼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신체를 받쳐주는 쿨베이스폼은 온도에 민감한 메모리폼의 단점을 보완한 소재로, 온도 변화에 영향을 받지 않으며 사계절 내내 안락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매트리스토퍼 토퍼미는 45kg 메모리폼 2중 레이어 방식으로 매트와 신체 부위가 맞닿는 부분이 딱 맞게 변형되어 어떠한 수면 자세라도 신체를 포근하게 감싸준다. 밀도 45kg의 영구압축줄음률 0.01%를 달성하였으며 우수한 내구성과 복원력을 갖췄다는 점에서 경제적인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피부에 직접적으로 닿는 접이식토퍼 제품인 만큼 안전성도 확보했다.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 STANDARD 100 by OEKO-TEX 1등급, 미국 CertiPUR-US 등 각종 안전 인증을 취득한 바 있다. 또한, 14일간 사용 후 불만족 시 반배송비용만 부담하면 100% 환불 및 교환을 보장해 부담 없이 이용해볼 수 있다.

편한잠 관계자는 “편안한 실내생활 및 숙면을 위해 매트리스토퍼, 바닥매트리스, 접이식토퍼 등의 상품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라며, “편한잠 토퍼미는 침대용, 바닥용 2가지 높이로 부족한 쿠셔닝을 채워주고 있으며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는 쿨베이스폼으로 쾌적한 환경을 조성한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쇼핑 ‘편한잠’ 공식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