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눈 앞에서 펼치는 당일수리 서비스로 주목
상태바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눈 앞에서 펼치는 당일수리 서비스로 주목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09:00
  • 2020년 04월호 (573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경쟁이 치열한 아이폰 사설수리업계에서 10년 넘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이폰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내폰을부탁해'는 고객이 지켜보는 눈 앞에서 당일수리 서비스를 펼치고 있으며 직접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하여 택배 및 지하철택배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충분한 전문 지식과 기술을 보유하고 있어 아이폰 전 기종은 물론, 아이패드와 맥북 등 애플사 스마트기기라면 무엇이든 고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다른 브랜드의 스마트폰에 대해서도 배터리, 액정 교체 및 메인보드 수리, 하우징, 침수폰 세척 등 다양한 수리 및 보수가 가능하다. '내폰을부탁해' 카페에 가입하면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참고할 수 있으며, 나아가 소정의 사은품도 받을 수 있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수리 비용이 부담스럽게 느껴지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선택지를 제시한다. 리퍼폰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중고폰매매를 통해 쓰지 않는 중고폰을 팔고 수리 비용을 충당할 수 있다. 수시로 진행하는 가격할인 이벤트를 이용하면 아이폰 배터리와 액정 교체 비용을 최대 50%까지 할인받을 수 있고 리퍼폰 서비스도 30%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정품 대신 호환부품을 이용하면 수리 비용이 더욱 낮아진다. 

스마트폰이 없으면 하루도 살기 어려운 현대인들에게 365일 아이폰수리가 가능한 '내폰을부탁해'의 존재는 든든할 수 밖에 없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는 평일 저녁 8시까지 서비스를 제공해 직장인이나 학생도 충분히 이용할 수 있으며 주말 및 공휴일에도 예약 수리가 가능하다. 

아이폰수리기업 '내폰을부탁해' 관계자는 "아이폰 등 플래티넘 등급의 스마트폰 출고가가 워낙 높게 형성되다 보니 공식 수리비용도 만만치 않게 부담스러운 경우가 많다. 때문에 액정에 살짝 금이 가는 등 사용에 문제가 없는 정도의 고장을 무시하고 사용하는 고객들이 많은데, 작은 고장을 방치하면 심각한 문제로 발전할 수 있으므로 '내폰을부탁해'를 통해 신속하고 저렴한 아이폰수리 서비스를 이용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아이폰수리전문 '내폰을부탁해' 본점은 수원 영통역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본점을 직접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케이블 보호수축 튜브를 무료로 부착해주고 있다. 

573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0년 04월호 - 573호)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