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1위 기업 '글로빛', 논문 통과율 향상에 따른 문의 급증
상태바
논문컨설팅 1위 기업 '글로빛', 논문 통과율 향상에 따른 문의 급증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3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문은 자신의 땀이 서린 연구 결과를 세상에 내놓는 최종 과정이다. 그러나 논문은 자신의 머릿속에 있는 생각이나 연구 결과를 다른 사람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야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글쓰기에 익숙치 않아 작성에 어려움을 겪는 일이 많다. 이는 대학 교육이 전공 수업에만 치우쳐 있는 탓에 글쓰기에 대해 체계적으로 배워볼 기회가 적기 때문이다. 따라서 논문을 작성하기에 앞서서 컨설팅을 받아보는 것은 논문 작성의 기본 체계가 되는 학술적 글쓰기를 배울 수 있는 중요한 지점이다.

논문컨설팅 브랜드 대상 5년 연속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브랜드 '글로빛(GLOBIT)'으로 졸업을 앞두고 있는 대학생은 물론이고, 교수, 연구원 등, 제 각각의 이유로 논문 작성이 필요한 사람들의 상담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 글로빛에서는 석박사논문은 물론이고 국내외 학술지, 또한 SCI급 논문까지 개인의 역량과 경험 등 고객 개개인의 현재 여건에 맞추어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관리까지 체계적인 지도를 진행하고 있다. 이처럼 주제 선정부터 논문이 완성하는 단계까지 지도 편달하고 있기 때문에 논문 통과율이 매우 높으며 양질의 논문을 기대할 수 있다. 

지난 2019년에는 글로빛에서 컨설팅한 논문의 통과율이 향상됨에 따라, 올해 신학기를 맞이해 컨설팅 상담을 요청이 급증하고 있다. 최근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부득이 학사일정이 변경되는 일도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글로빛에서는 이에 대비해 비대면 온라인 수업 역시 실시하고 있으며, 비대면 수업 또한 철저한 진도 관리 등으로 세심하게 코칭 하고 있어 학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글로빛의 논문컨설팅 과정은 회원들 저마다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철저히 분석한 맞춤형 지도를 실시하고 있다. 지도 교수의 성향 파악 및 현재의 상황이나 각종 애로 사항 등을 고려하여 컨설팅하고 있으며 연구 주제와 방법론 및 전공 등을 고려하여 계약 및 액션 플랜, 양방향 소통 등을 고려한 최적의 지도 박사를 배정하고 있다. 이후 논문의 주제 선정부터 심사관리의 과정까지 밀착 지도가 이뤄지며, 학술적 글쓰기 요령 등을 회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한 통계 분석이나 심층 인터뷰 등의 질적 연구 외에도 최신 분석 트렌드를 선호하는 주제 경향에 맞춘 설계를 돕고 있다. 때문에 천편일률적인 논문이 아니라 현재의 시대 상황과 최신 트렌드를 적용한 융통성 있는 논문 작성이 가능하며 이는 실제로 좋은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글로빛 관계자는 "글로빛은 회원들의 니즈에 부합하는 최고의 컨설팅을 위한 오랜 연구와 이에 따른 풍부한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주제 선정부터 최종 심사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지도하고 있으며, 완성도 높은 논문을 작성할 수 있도록 디테일한 길잡이 역할을 다하고 있다." 라고 글로빛 논문컨설팅의 경쟁력에 대한 자신감을 내비췄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