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개인 맞춤 서비스로 ‘무료 빌통투어’ 높은 만족도 보여”
상태바
‘빌라정보통’, 신축빌라분양 “개인 맞춤 서비스로 ‘무료 빌통투어’ 높은 만족도 보여”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4.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성비 높은 신축빌라분양 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에 큰 만족감을 표한 빌라 수요자들의 후기가 주목받고 있다.

신축빌라전문 중개업체 ‘빌라정보통’ 이정현 대표는 “엄선된 지역별 빌라전문가의 사전 컨설팅으로 설계되는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에 만족하는 고객들이 많다”며 “고객의 입장에 선 빌라전문가가 추천하는 알찬 현장과 친절한 서비스가 특히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빌라정보통’의 ‘무료 빌통투어’ 서비스를 받은 한 회원은 “결혼을 앞두고 신혼집을 구하기 위해 아파트를 알아보고 있었는데 집값이 만만치 않았다”며 “저희 엄마께서 신축빌라를 알아보는 게 어떻냐고 말씀해 주셔서 여기저기 정보를 찾다가 ‘빌라정보통’ 카페를 알게 되어 가입하고 카페에 올라온 후기들과 매물들도 하나하나 열심히 살펴봤다”고 전했다.

이어 회원은 “그러던 중 마음에 드는 매물을 찾게 되어 연락드리고 날짜 잡아서 빌통투어를 하게 됐다”며 “마음에 들었던 집을 실제로 보니 더 마음에 들어 다른 데는 둘러볼 생각도 안 하고 바로 계약을 했다”고 말을 덧붙였다.

아울러 ‘빌라정보통’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서울, 경기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서울, 경기 지역별 신축빌라 전세 및 분양 시세를 공개했다.

부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8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도당동, 상동, 심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4천, 소사동, 약대동, 역곡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8천, 원미동, 중동, 춘의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8천대에 거래되며, 고강동, 내동, 삼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대, 괴안동, 송내동, 심곡본동, 소사본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9천~3억3천대에 거래되며, 범박동은 인기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서구 검암동과 왕길동 신축빌라 매매와 가좌동 현장은 1억7천~2억7천선에 거래되며, 공촌동과 오류동은 유망지역이다.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대에 거래되며,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된다. 병방동 신축빌라 매매와 서운동, 다남동 신축빌라 분양도 추천한다.

준공업지역 혁신을 통해 신성장 산업의 거점으로 변모하려는 서울 서남권의 신축빌라 분양 현황을 보면 강서구는 99여 곳, 양천구는 40여 곳, 구로구는 58여 곳, 영등포구는 24여 곳, 동작구는 29여 곳, 관악구는 59여 곳, 금천구는 66여 곳에서 매매된다. 분양가를 보면 강서구와 양천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7천, 구로구와 금천구 신축빌라 분양과 영등포구 현장이 2억1천~3억8천, 동작구와 관악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5억8천선이다.  

아울러 경기 북부권역 신축빌라 분양 현황을 보면 김포시는 25여 개 현장, 고양시는 58여 곳, 일산은 88여 곳, 파주시는 77여 개 현장, 의정부는 58여 개 현장, 양주시는 18여 개 현장, 동두천시는 9여 개 현장에서 거래가 활발하다. 분양가를 보면 김포시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3천, 파주시와 고양시 신축빌라 매매와 일산 현장은 1억4천~3억4천선, 의정부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8천, 양주시와 동두천시 신축빌라 매매는 1억2천~1억9천선이다.

한편, 정식 개업공인중개사부동산 업체인 ‘빌라정보통’은 4만여 명이 넘는 회원들의 소통과 참여로 운영되는 온라인카페를 통해 서울, 경기, 부천, 인천 신축빌라 매매의 시세 통계를 제공한다. 또 ‘빌라전문가’의 현장 검증을 거친 신축빌라 추천 매물 정보를 공개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올바른 빌라를 중개하고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