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 족발·삼겹살로 100호점돌파임박
상태바
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 족발·삼겹살로 100호점돌파임박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27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외식업계가 어려움을 겪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삼겹살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이 성장을 거듭하고 다수의 가맹문의가 이어져 현재 100호점 돌파를 앞두고 있다.

통달배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은 족발프랜차이즈, 보쌈프랜차이즈 등 다양한 프랜차이즈들의 핵심메뉴를 갖춰 매출루트 다각화를 통한 비수기 없는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특히 통달배의 족발전문점, 보쌈전문점 메뉴는 이곳만의 특제 과일힐링소스가 사용돼 배달고객의 70%를 차지하는 20~30대에게서 수요가 높다.

덧붙여 유망프랜차이즈 통달배 배달전문점은 ‘배달의민족’의 4가지 코너에 입점해 족발체인점 메뉴 등 다채로운 메뉴를 판매할 수 있으며,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해 혼밥혼술족도 고객으로 확보하고 있다. 각종 식자재를 완제품으로 공급받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이 도입됐다는 점도 족발배달창업 통달배 배달전문점의 특징이다.

아울러 통달배 찜닭배달전문점, 닭도리탕배달전문점 등 통합 소규모창업 배달전문점은 메뉴 추가 시 인테리어를 교체해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홀영업 위주 컨셉 매장과 달리 메뉴로만 평가된다. 또한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배달창업 맞춤 마케팅 전략 강의’에 참석하면 2020 유망배달창업아이템 통달배 쪽갈비배달전문점, 닭볶음탕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배달 전문 족발집창업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 족발집 1인창업자, 초보 족발창업자 등 예비창업자라면 누구나 예약을 통해 참석할 수 있다.

한편 통달배는 수비드로 조리한 찜닭배달전문점 메뉴와 뼈의 유무 및 매운 정도를 조절할 수 있는 야식닭발배달전문점 메뉴로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는 데 박차를 가하고 있다.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