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선물, 사랑이 가득 담긴 다이아몬드 쥬얼리 브랜드 ‘데이뷰주얼리’ 인기
상태바
화이트데이 선물, 사랑이 가득 담긴 다이아몬드 쥬얼리 브랜드 ‘데이뷰주얼리’ 인기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10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데이뷰주얼리 제공
출처 : 데이뷰주얼리 제공

주식회사 디앤지티에서 런칭한 ‘데이뷰주얼리’에서 다가오는 화이트데이에 여자친구에게 줄 선물을 제안한다. 사탕이나 초콜릿보다 오래도록 간직할 수 있고 특별함을 더해줄 주얼리 선물 구매가 이어지고 있다.

데이뷰주얼리에서 제안하는 블루밍 라인은 봄을 맞아 피어나는 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에 작은 멜리 다이아몬드를 하나의 다이아몬드처럼 보이게 세팅하여 브레이슬릿과 이어링으로 구성되어 있다.

우아하고 기품 있는 분위기의 블루밍 라인은 18K 화이트골드 색상의 팔찌로 4.48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멜리 다이아몬드 259개를 꽃처럼 둘러싸 장식한 디자인이다. 블루밍 이어링의 경우 0.32캐럿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4개를 사용했다.

이외에도 화이트데이에 선물하기 좋은 플로리아 라인, 스탈릿 라인, 루미너스 라인 등 다양한 다이아몬드 쥬얼리 라인들을 선보이고 있다.

데이뷰주얼리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이아몬드 제품의 경우 0.3캐럿 이상의 다이아몬드 구입 시 국제 다이아몬드 감정 기관인 GIA에서 보증서를 발급하며, 전 제품에 각각의 고유 시리얼 번호를 부여해 특별함을 더해준다.

데이뷰주얼리에서 사용하는 다이아몬드 주얼리는 아프리카 등지에서 다이아몬드 원석을 구입한 후 인도에서 커팅하고 숙련된 장인의 세공으로 완성된다. 또한, 인도와 두바이에 법인을 두고 있어 유통과정에서 생기는 이윤을 생략해 높은 퀄리티의 다이아몬드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다이아몬드 원석만의 평가 기준인 4C를 기준으로 높은 등급의 다이아몬드를 선별하고 제작하는 과정까지 자체적으로 하기 때문에 믿고 신뢰할 수 있는 다이아몬드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데이뷰주얼리 관계자는 “현재 판매하고 있는 블루밍 라인과 스탈릿 라인의 브레이슬릿은 한정수량 10개만 판매하고 있어 이른 시일 안에 소진될 것으로 보인다”라며 “주얼리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얼리를 보관할 수 있는 최고급 도자기함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라고 전했다.

주얼리 브랜드 데이뷰주얼리의 다이아몬드 제품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