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본(LUVON), 꽃샘추위 대비 나옐 아기띠, 워머 할인전 진행
상태바
러본(LUVON), 꽃샘추위 대비 나옐 아기띠, 워머 할인전 진행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러본(LUVON)이 다가오는 꽃샘 추위를 대비해 아기띠와 아기띠워머 할인전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전 ‘꽃샘추위 미리대비’는 ‘나옐아기띠’와 ‘나옐클라우드워머’를 올 겨울 마지막 최대 혜택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나옐아기띠는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이 가능한 스웨덴 힙시트아기띠 제품으로 자석 버클 시스템을 적용해 외투를 벗지 않고도 아이를 태우고 내릴 수 있으며, 소음이 적은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국제 고관절협회 인증으로 아이 고관절 건강을 지켜주며, 마이크로화이버 솜으로 채워져 있어 부모의 허리와 어깨 통증도 줄여준다.

이번 할인전을 통해 나옐아기띠 + 나옐클라우드워머 세트를 48% 할인된 239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으로 앞/옆 침받이 + 슬리핑후드가 제공된다.

나옐클라우드워머는 보온성과 방풍성이 우수한 폴라폴리스 소재 사용으로 아이의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 시켜주며, 시중에 판매 중인 대부분의 아기띠와 호환이 가능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아기띠 워머, 유모차 풋머프, 겉싸개로 활용이 가능한 3-in-1 워머 제품으로 생활 방수와 기름 얼룩 방지 코팅 마감으로 내구성까지 뛰어나다. 더불어 모자 탈부착이 가능해 아기띠 앞보기 모드 시 따로 씌울 수 있다.

나옐클라우드워머는 이번 할인전을 통해 52% 할인된59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러본 관계자는 “올 겨울 마지막으로 아기띠와 아기띠워머의 최대 혜택을 준비했다. 봄이 오기 전 꽃샘추위가 남아있으니, 이에 대비해 준비하시길 바란다. 또, 최근 코로나19 확산 상황에도 부득이 외출이 필요할 경우, 아기띠워머로 아이의 체온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어 워머 구입을 강력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러본 ‘꽃샘추위 미리대비’ 할인전은 3월 31일까지 러본몰을 통해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