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렬의 지멋대로해라 EP5 랩학원편 신촌뉴실용음악학원 학생들과 술제이 학과장출연
상태바
지상렬의 지멋대로해라 EP5 랩학원편 신촌뉴실용음악학원 학생들과 술제이 학과장출연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6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멋대로해라'는 tvN D에서 제작한 대한민국의 웹예능이다. 돈 없고 시간 없는 구독자들을 위한 그들의 황당한 고민, 말 못할 사연을 날 것 그대로의 캐릭터와 화려한 입담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지상렬이 지(상렬)멋대로 해결해주는 구독자 소원성취 예능 버라이어티 지라이어티. 지상렬이 1020세대의 구독자들이 원하는 요청사항을 대리 체험하면서 그 과정 속에서 발산되는 세대 차이 케미스트리가 관전 포인트인 예능프로그램이다.

EP5 랩학원편에서는 쇼미더머니, 고등래퍼에 매번 탈락했던 의뢰인에게 '랩 잘하는법'을 알려주기 위해 랩학원에 가는 지상렬. 슬리피, 술제이가 특별출연한다. 

이날 의뢰인의 랩선생님으로는 신촌 뉴실용음악학원의 힙합학과장인 술제이(Sool-J)교수님이 특별강의를 해주게 된다.

MC 술제이는 한국 힙합 프리스타일 랩의 상징적 존재로 마이크스웨거 진행자로써 유명하다. 또한 JYP와 로엔등에서 트와이스, GOT7, 레인보우, 원더걸스, FIESTAR의 예지, 전소미, 신류진의 스승이기도 한 술제이 교수는 한국 힙합교육의 선구자로써 前국제대KPOP, 前한양대(콘서), 서울호서예전, KAC한국예술원등의 랩 외래교수로 재직했다.

이번에 에피소드에서는 슬리피 지상렬과 의뢰인에게 술제이 교수가 직접 랩레슨을 해주는 모습에 이어 특별출연한 전병훈, 하늘, 전상준, 이휘, 김초 학생과 함께 팀을 나눠 사이퍼배틀을 선보이는등 웹버라이어티쇼로써 충분한 재미를 선사한다.

한편 지상렬의 지멋대로해라 Ep5 랩학원편 촬영지인 힙합학원 신촌뉴실용음악학원 김대근 원장은 술제이 학과장님의 열정적인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드리고 싶다.

또한 본원은 차붐, 술제이, 소울다이브 디테오, 수다쟁이, 언제이크, 리비도, 이미셸등 쇼미더머니등 TV에 출연한 래퍼들과 힙합씬에서 이미 유명한 MC, 대학교수들과 함께 대한민국 힙합 교육의 선구자가 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예능출연 이후에도 쭉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