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이어폰 및 선물추천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위메프특가 디지털위크 최대 60% 할인
상태바
게이밍이어폰 및 선물추천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위메프특가 디지털위크 최대 60% 할인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최근 가성비 좋은 이어폰으로 게이밍이어폰, 이어셋과 인테리어소품, 홈파티용품 등으로 선물 추천 받는 에이투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을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선보인다.

디지털위크는 1일부터 7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알렸다. 에이투 무선 이어폰 에이투윙, 휴대용 스피커 에이투 AT351 등 인기상품을 포함한 전제품 특가임을 전했다.

무선 블루투스 헤드셋 ‘에이투 AT271’ 에이투윙 Ver.2는 기존 에이투윙의 고급스러운 음질과 다양한 기능을 이어왔으며, 블루투스 5.0 최신 버전과 깔끔하고 선명한 음질과 기능성을 갖추고 있으며, 배터리 회로 개선을 통해 연속사용시 최대 6-7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인체공학적 구조 및 설계로 3,4g 가벼운 무게와 오픈형 이어폰의 단점으로 손꼽히던 착용감을 개선한 “에이투윙”은 오랜 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2020년 신규출시된 방수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51은 IPX 방수등급 7에 해당하며, 완전방수를 제외한 최상급 방수방진을 자랑한다. 에이투의 기술력을 보유한 AT351은 컴팩트한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으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고음질을 지원한다. 

AT351은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을 지원하며, 280g라는 가벼운 무게, 소형스피커 기준 대용량배터리 2,400mAh로 구성되었다. 사용자중심 인터페이스를 통해 마이크로 5핀 충전과 AUX 유선연결, SD카드 등 사용 가능하며, 2개의 AT351 제품을 하나의 기종(핸드폰 등)에 연결 가능한 TWS 기능 지원을 하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위메프 디지털위크를 통해 무선 이어폰 및 스피커에 대한 특가를 진행했으며, 마지막 7일에 준비된 제품이 모두 판매되어 소진될 것을 예상하고 있다. 에이투 특가에 위메프특가를 더해 최대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고 있는 만큼 갤럭시버즈나 에어팟프로 등 무선 이어폰과 휴대용 스피커에 관심을 갖는 분들이라면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되는 위메프특가 디지털위크에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애플 아이폰, 노트북 등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