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장난감 매출 급증, 러본 슬루반 베이베홈키친 등 실내놀이 완구 할인전 진행
상태바
코로나19로 장난감 매출 급증, 러본 슬루반 베이베홈키친 등 실내놀이 완구 할인전 진행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6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COVID-19)의 확산 여파로 전국의 어린이집, 유치원이 휴원하고 초중고교 또한 개학을 연기하면서 실내 완구의 매출이 높아졌다.

이에 국내외 프리미엄 유아용품 브랜드 러본(LUVON)에서 3월 한 달간 '실내놀이 완구 할인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루 종일 러본의 장난감들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1교시부터 3교시로 나뉘어 짜여진 이번 할인전에는 슬루반, 베이베홈키친, 팀보로봇으로 구성되어 있다.

1교시 실내놀이 완구로 추천하는 슬루반은 5,900원부터 최대 39,900원까지 균일가로 진행된다. 기존 레고와 100% 호환이 되며, KC 인증을 거친 친환경 ABS블록으로 집중력, 사고력 등 지능 향상에 도움이 된다.

2교시 추천 완구 베이베홈키친 컴팩트는 두가지 컬러 32,900원으로 선보인다. 보글보글 김이 나오는 냄비로 슉슉 물 나오는 싱크대와 소리 나는 가스레인지, 음악이 나오는 멜로디후드를 갖춰 사실감을 높였다. 직접 쓰는 메뉴 칠판과 다양한 악세사리 풀구성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3교시 추천 완구 팀보로봇은 베이직세트 119,000원, 어드밴스세트 219,000원으로 진행된다. 초등학교 코딩 교육에 도움이 되는 교육로봇 제품으로 불필요한 스마트폰 연동 없이 모션블럭으로 코딩원리를 이해할 수 있어 창의력과 실행력 등을 동시 향상시킬 수 있다.

러본 관계자는 "최근 전국적인 휴원과 개학 연기에 아이들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실내 완구 매출이 많이 올랐다. 이에 러본에서는 하루 종일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구성으로 할인전을 진행하기로 했다. 힘든 시기, 힘든 육아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러본 실내놀이 완구 할인전은 ‘러본몰’을 통해 3월 31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