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실내주차장 제공을 통해 자차이용객 서비스 확대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실내주차장 제공을 통해 자차이용객 서비스 확대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6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자스민파킹이 김포공항 국내선 이용객과 더불어 국제선을 이용하는 장기주차장 이용객들에게 실내주차장 우선제공과 더불어 72시간 장기주차시에는 주차대행 무료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이번 주차대행 이벤트의 경우 기존의 김포공항 주차비가 인상된 이래 자차이용객들의 주차장 요금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며, 최근 불법주차대행업체의 피해사례들이 대부분 야외주차장에서 비롯되는 만큼 실내주차장을 우선적으로 제공한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되도록이면 실내주차장이 마련되어있는 주차대행업체에 차량을 맡기는것이 좋으며, 상담시에 필수로 실내주차장을 제공하는지 체크해야하는게 불미스러운일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는 방법중 하나이다 " 라고 전했다. 

일부 피해사례중 하나는 비포장도로나 논밭부근에 차량을 방치하는 사례가 나오고 있으며, 고객의 차량에 손상이 가거나 문제점이 발생할 여지가 높기때문에 실내주차장이 마련되어있는 주차대행업체를 선정하는것이 불미스러운일을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전했다. 

자스민파킹은 실내주차장을 우선적으로 제공하는 주차대행업체로 고객의 차량입고부터 출고까지 꼼곰하게 기록하는 등 고객과의 마찰을 최소화하기위해 내부적으로 직원교육 의무화를 철저하게 진행하고 있다. 

또한 CS교육과 함께 현대해상 발렛보험에도 가입되어 있는 등 고객중심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한편, 자스민파킹은 인천공항 주차대행도 진행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공식웹사이트를 비롯하여 전화상담을 통해 자세히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