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프랜즈, 20SS 시즌 맞이 ‘루미삭스 컬렉션’ 선보여
상태바
폴프랜즈, 20SS 시즌 맞이 ‘루미삭스 컬렉션’ 선보여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5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폴프랜즈(대표 민형미)가 이번 20SS 시즌을 맞이하여 다양한 컬러의 “루미삭스 컬렉션"을 오는 9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삭스 컬렉션은 SS시즌에 맞게 파스텔톤과 비비드한톤 등 다양한 컬러와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폴프랜즈만의 세련된 감성과 트렌드를 반영해 어떤 패션이든 쉽게 코디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KC인증을 받은 부드럽고 안전한 코마면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피부에 닿았을 때 촉감이 좋고 SS시즌에 맞게 시원하며 땀 흡수가 잘되도록 제작되어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미주, 아시아, 유럽 등 해외 38개국에 상표 출원 등록이 되어있는 글로벌 양말 브랜드 폴프랜즈 제품은 사이즈 구분없이 온 가족이 함께 신을 수 있는 원사이즈 양말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동안 유아양말, 아동양말, 성인양말을 구매해야 했지만 단점을 보완한 원사이즈 제품으로 1세-7세(100-190mm) 유아 원사이즈, 7세-성인(190-250mm) 아동 원사이즈 제품으로 구성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더불어 아이들이 성장할 때마다 매번 바꿔줘야 하는 번거로움과 경제제인 면까지 고려해 지난해 국내 런칭 이후 SNS를 통해 ‘신박템, 국민양말, 고무줄 양말’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폴프랜즈의 모든 제품은 엄격한 품질 및 공정 관리를 통해 제작되어 공식 인정 기구를 통해 안전성까지 검증 받은 제품으로 탄력성이 우수해 유아부터 성인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폴프랜즈 관계자는 “20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루미삭스 컬렉션’은 계절과 패션에 따라 자유롭게 매칭가 가능하다”며 “고기능성 소재와 감각적인 디자인의 컬렉션 제품으로 보다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트렌디한 캐주얼 스타일링을 연출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폴프랜즈 원사이즈 양말은 공식 홈페이지와 아베끄뚜아, 캐리마켓 등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