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레드 100기 한정 60% 새봄맞이 특가 신학기 선물 추천
상태바
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에이투 AT251레드 100기 한정 60% 새봄맞이 특가 신학기 선물 추천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4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새봄맞이 신학기 특가를 통해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 AT251레드 100기를 60% 인하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알렸다. 에이투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남자, 여자친구선물, 부모님선물, 기념일선물 등 다양한 선물 추천과 여행준비물, 커플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 여행 등의 구좌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인기상품인 에이투 AT251 레드 색상을 3월 3일부터 13일까지 약 10일간 100기 한정 60%인하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에이투 AT251’은 에이투의 2번째 TWS 완전무선이어폰으로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이 되었다. 최신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이어폰을 사용할 수 있고,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며,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골드/블랙/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기능 면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먼저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7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최근 남자친구선물 및 신학기선물 등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AT251 블루투스헤드셋은 충전보관함 역시 많은 업그레이드가 되었다. 충전보관함은 현재 충전보관함 내부에 있는 LED의 깜빡임 통해 현재 남은 배터리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충전보관함 내부에 마그네틱 기능으로 거꾸로 들어도 떨어지지 않으며 보관함이 고급스러운 디자인 및 재질감을 갖추었다.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AT9의 경우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전방향으로 동일하게 음량이 출력되어 공간에 골고루 소리가 채워짐을 느낄 수 있으며, 끊김 없는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소형스피커 기준 최대출력으로 비슷한 재원을 가진 제품들 간에서 에이투 AT9은 가성비 스피커라고 할 수 있다. 최근 ‘에이투 AT9’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는 집들이 선물, 부모님선물, 캠핑, 등산용품 등에서 관심 및 추천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에이투 블루투스 이어폰이 가성비 이어폰을 입소문이 퍼지면서 오픈형 이어폰 에이투윙, 코드리스이어폰 에이투 AT231 등 에이투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3월 새봄맞이 신학기 특가를 진행하게 되었다. 에이투 인기제품인 AT251레드색상을 100기 한정 6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며, 갤럭시버즈나 에어팟 등 블루투스 이어폰에 관심을 가졌던 분들이라면 이번 새봄맞이 특가에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10 5G, 애플 아이폰, 노트북 등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