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라비센 미세먼지 측정기’ 출시
상태바
우리집 미세먼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라비센 미세먼지 측정기’ 출시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3.0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세먼지로 인해 맑은 하늘을 보기가 쉽지 않을 정도로 공기의 질이 좋지 않다. 외출하기 전, 문밖을 나서기 전에 미세먼지확인은 필수가 되기 시작하였는데, 미제먼지나 초미세먼지는 호흡기 및 심혈관계 질환 발병 위험이 있어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꼭 황사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코와 손을 잘 씻는 것이 좋다. 

미세먼지는 한번 확인하는 것이 아니라 공기의 질 변화를 확인하기 위하여 지속적으로 확인을 해야 하는데 집에서도 실시간으로 미세먼지 수치를 확인할 수 있는 가정용 미세먼지 측정기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렇듯 미세먼지 측정기에 대한 눈길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가정용미세먼지 측정기가 나오기 시작하였는데 그중 와이에스몰에서 ‘라비센 미세먼지 측정기’가 새롭게 출시되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비센 미세먼지 측정기는 환경부에서 시행하는 미세먼지 간이측정기 성능 인증제 테스트에서 1등급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 극초미세먼지, 대기질지수, 온도 습도와 시간, 날짜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라비센 미세먼지 측정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라비센 미세먼지 측정기는 usb충전 방식으로 컴퓨터, 노트북, 보조배터리 등 간편하게 충전할 수 있으며, 완충 시 6~7시간 사용할 수 있으며 액정화면에 배터리 잔량까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이야기했다. 

라비세 미세먼지 측정기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라비센 미세먼지 측정기의 공식 판매점인 와이에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