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정식 고객센터 운영으로 고객만족도 높여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자스민파킹, 정식 고객센터 운영으로 고객만족도 높여
  • 박지성 기자
  • 승인 2020.02.12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주차장 요금에 대한 부담이 적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김포공항 주차비에 대한 부담이 2018년도 12월부로 증가됨에 따라 일부 자차이용객들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사례가 주차비 인상된 이래로 늘었다.

하지만 최근들어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공항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이 줄어듬과 동시에 대중교통을 다소 꺼리는 경향이 생겨 자차이용객들의 경우 장기주차장에 대한 주차비 부담을 줄이기 위해 주차대행업체의 이벤트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에 자스민파킹은 주차장 이용고객들의 편의를 최대한 고려하여 고객센터를 운영하여 맞춤형 시스템을 도입했다.

고객의 차량번호와 고객방문일자 등을 오픈시기부터 기록하고 있으며, CCTV 24시간을 가동하여 고객 차량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또한 콜센터 직원들의 CS교육을 철저하게 관리하여 고객들의 차량관리부터 입고 및 출고과정까지 세세하게 안내하는 등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자스민파킹 관계자는 " 당사는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차량을 맡겨도 되며 실내주차장을 제공함과 동시에 셔틀서비스 제공 등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스민파킹의 고객센터 이용관련 안내 및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공식웹사이트 또는 유선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