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플랫폼 ODE, 세 번째 브랜드 페어 개최
상태바
사운드플랫폼 ODE, 세 번째 브랜드 페어 개최
  • 월간 오디오 편집팀
  • 승인 2019.07.10 13:30
  • 2019년 07월호 (564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사운드를 기반으로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전하는 사운드플랫폼 오드가 세 번째 브랜드 페어를 진행한다. 오드 브랜드 페어는 더 많은 이들이 좋은 소리를 즐길 수 있도록 2017년부터 매년 단 한 번씩 열리는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에는 별다른 예약 없이 오드 메종에 방문하여 하이엔드 사운드 시스템을 청음할 수 있다. 7월 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브랜드 페어는 오드가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는 기회로, 많은 음악 및 오디오 애호가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지난 행사와 마찬가지로 올해 역시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상징, 독일의 버메스터 사운드 시스템은 물론, 스텐하임과 다질의 매칭을 통해 스위스 하이엔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나아가 에스토니아가 자랑하는 범국가적 브랜드 에스텔론의 스피커 시스템과 최초의 모듈러 가구 브랜드 USM과 협업하여 화제가 된 프로그레시브 오디오의 USM 에디션도 만나볼 수 있다. 

그 외에도 덴마크 오디오를 상징하는 이름, 링돌프 오디오의 멀티채널 홈시어터 시스템, 라이프 스타일 오디오 달리의 하이파이 라인업을 포함하여, 다양한 가격대에서 모든 시스템 구성까지 만족시킬 수 있는 폭넓은 시스템을 시연한다.

오드가 선보이고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은 신사동에 있는 오드 메종, 오드 포트뿐만 아니라, 오드 대구와 오드 제주에서도 브랜드 페어 행사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170년 전통을 가진 최고의 그랜드 피아노 제조사, Steinway & Sons의 로고를 그대로 이어받은 덴마크 오디오 브랜드 스타인웨이 링돌프는 더욱더 색다른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드는 지난 5월, 스타인웨이 링돌프 사운드 부티크를 서울 신라 호텔 아케이드에 오픈했다. 이 사운드 부티크에서는 스타인웨이 링돌프의 모든 사운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으며 삼성 차세대 디스플레이 IF 시리즈, 벨기에 하이엔드 프로젝터 바코와 함께 시어터 시스템 등 다양한 시스템으로 시연을 하고 있어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다.

오드는 이번 행사에서 할부 금융 프로그램을 준비해 더 많은 음악,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다가설 예정이며, 오디오, 그리고 음악과 관련된 강연과 청음회를 진행하여 다채로운 콘텐츠로 많은 고객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브랜드 페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오드 인스타그램 ‘@ode.seoul’에서 안내할 예정이다.

문의_ ODE (02)512-4091

564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19년 07월호 - 564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